대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우리 학교는 1925년에 개교하여 그동안 여천초, 수암초, 울산남부초, 야음초, 동백초 등을 분리하였으며 현재는 특수반 1학급을 포함하여 39학급 980여 명의 선남선녀들이 공부하고 있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울산의 명문 초등학교입니다. 

 

  1986년에 조직된 야구부는 울산 유일의 초등학교 야구팀으로 LG의 손주영 선수, SK의 도윤 선수, KT의 박재영 선수, 롯데의 이재욱 선수를 비롯한 500여 명의 우수 선수를 배출하였으며 감독, 코치 및 모든 선수들이 합심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꿈과 세계를 향한 열정을 키워나가는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하여 나의 꿈을 연주하는 꿈끼 뮤직 페스티벌과 끼를 발휘하는 신나는 스포츠 페스티벌을 특색사업으로 하여 학교 오는 매일매일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21세기를 이끌어갈 역동적인 글로벌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학생들이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은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배려와 실천에 앞장서겠습니다.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기초와 기본을 튼튼히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교사들이 사랑과 열정으로 가르치는 보람을 느끼며 학부모에게는 무한한 신뢰를 주는 행복한 대현 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가 소중히 여김을 받는 역동적인 학교 경영으로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만족하고 행복하며 미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현초등학교 교장 김 인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