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3분기(9월~11월)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작성자 옥혜지 등록일 22.08.12 조회수 187
첨부파일

2022학년도 3분기(9월~11월)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장 첨부파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2.8.17.(수) 21:00~ 선착순 마감


2. 수강 기간: 2022. 8. 29.(월) ~ 11. 18.(금)/8.29 (월) ~8.31.(수)는 오전 시간표로 운영 


3. 납부 일자: 2022. 9. 14(수) 스쿨뱅킹


4. 신청 방법: 해당 강사에게 직접 문자 신청


5. 코로나 예방을 위해 안전 수칙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 예정


6.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과후학교 운영이 변동될 수 있음

  가. 학교 상황에 따라 교실 배치가 변동될 수 있음

  나. 방과후학교 실시 관련: 운영 시기 및 실시 여부 등 학부모 설문할 수 있음 

 

7. 수강 신청시 유의사항

  가. 1회라도 수강  시 한달 수강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한 번 구입한 교재와 교구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수강 신청이 적은 부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다. 환불규정안내(1개월 단위, 교재 및 교구는 환불 불가) 

구 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월 기준)

1

학교 또는 강사 사정으로 운영 중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 교재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2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수강개시 이전

(수업시작 하루전날까지 문자통보)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수강시간의 1/2 취소

(시작 후 둘째 주까지 문자 통보)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 교재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그 이후 일자

환불하지 아니함

3

감염병 등 사회적 재난으로

국가기관으로 등교중지

받은 경우

등교중지기간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 교재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 코로나19로 인한 등교중지 시(환불이 필요할 경우) 코로나확진 서류는 담당 강사에게 제출바랍니다.(사진으로) 


이전글 방과후학교 휴강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